고객센터

유의사항

유의사항

1. 예약 시 유의사항
  • 대체로 렌트카 회사들은 만 21세 이상 면허 1년 이상을 대여 조건으로 합니다.
  • 만 21세 이하 및 면허 1년 이하 운전자는 사고 발생의 빈도가 높고, 보험 회사의 보험 가입 조건이 까다로우며 30% 이상 보험료가 비싸지기 때문입니다.
  • 하지만, 걱정마십시오!
    예스렌터카 는 대부분의 차량이 전 연령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어, 면허 소지자면 누구나 대여가 가능합니다. 미리 전화만 주십시오!
    2020년 7월1일 기준, 1999년 7월 1일 이후 생일자의 경우→ 만 21세 이하 요금에 해당됩니다.
2. 차량 상태 체크
  • 당사 직원과 함께 차량 전체를 2~3번 돌아보면서, 파손 상태는 물론 경미한 흠집이 있는 부분도 꼼꼼히 살피세요.
    파손 및 경미한 흠집도 계약서 상의 자동차 이미지에 체크해드리고, 그 내용을 계약서 상에 기록해드립니다. 함께 체크해주세요!
    (만일 소홀히 하시면 대여 전에 있었던 파손 및 흠집에 대하여 차량 반환 시 손해배상을 요구 받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)
  • 차량 반환시까지는 계약서를 분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!
  • 차량의 외관 체크와 함께 시동을 켠 상태에서 연료량을 점검, 계약서 상의 기록과 맞는지 확인해주세요.
3. 교통법규 위반
  • 속도위반 , 주정차위반 등 운전을 하면서 도로교통법 상 위반 사항이 발생했을 때는 어떻게 될까요?
    간단합니다. 당사에서 자동차 임대 계약서 등 해당 자료를 경찰서, 구청 등에 제출해 계약자 앞으로 과태료가 발송됩니다. (그러므로 더욱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.)
4. 차량 고장 / 사고
  • 차량 고장이나 사고가 생겼을 경우, 먼저 신속히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(24시간 통합콜센터 1833-3212)
  • 차량고장 : ‘긴급출동’ 센터에서 바로 출동해 수리해 드립니다. 수리가 길어질 경우, 대체 차량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  • 교통사고 : 당황하지 마시고, 렌트카 회사의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으십시요. 사고의 피해자건 가해자건 간에 반드시 바로 렌트카 회사에 통보하세요.
    피해 차량일 경우, 차량에 대하여 임의로 처리하면 나중에 불이익이 올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. 사고 즉시 통보만 해주시면 해결책을 제시해 드릴 것 입니다.